본문 바로가기

전체 글207

[K-Benefit] 웹체크인 , Fast and Easy K-게스트하우스는 웹체크인을 시작합니다. 게스트하우스는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입니다. 오래된 비행과 낯선곳의 어색함이 공존하는 곳에서 리셉션의 첫인상이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. 체크인 할때 , 예약번호 확인 / 개인 신상 확인 / 체크아웃 시간 확인 조식 시간 / Wi-Fi 안내 / 주의 사항 안내 등의 절차가 있습니다. 2019년 10월부터 K-게스트하우스 일부지점에 웹체크인을 시작하였습니다. 꼼꼼하게 읽어보시고, 체크인을 빠르고 편리하게 하세요. 2019. 11. 12.
[K-Benefit] OTA!! 온라인 여행사 , TOP3 를 분석해보았어요. 어떤 사이트에서 주로 예약하시나요? ㅎㅎㅎㅎ!! ㅋㅋㅋ 호텔 가격 비교사이트 가 유행입니다. 호텔. 컴바인. 메인화면에서도 K-게스트하우스 검색하실수 있습니다. https://www.hotelscombined.co.kr/Search?search=K%EA%B2%8C%EC%8A%A4%ED%8A%B8%ED%95%98%EC%9A%B0%EC%8A%A4&checkin=2019-11-17&checkout=2019-11-18&Rooms=1&adults_1=2&languageCode=KO¤cyCode=KRW 다양한 온라인 여행사가 있는데요. 글로벌한 예약사이트 Top3를 안내합니다. 아래 사이트 모두에서 K-게스트하우스 / K-그랜드호스텔 / K-그랜드호텔 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!! 부킹닷컴 화면 입니다. 아고다 첫화.. 2019. 11. 6.
[K-benefit] 부산 불꽃축제 -Coming up 올해로 15회 맞이하는 부산 불꽃축제가 11월 2일(토) 시작된다. 서울 다음으로 크고 성대하게 치뤄질 불꽃축제는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에서 화려하게 수놓을 것으로 기대한다. 부산 지점 찾아보기 -->> 2019. 10. 30.
[K-Benefit] SNS 인플루언서가 사용하는 여행지 기록법 편 요즘 SNS 인플루언서가 인기가 많다지요? 영향력 있는 셀럽의 말한마디가 이슈가 많이 되는데요~ 나만의 방법으로 여행을 기록하는 2가지 방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. ♡ 페이스북 체크인 하기 ♡ 페이스북에는 체크인 기능이 있어요~ 본인이 어디를 갔는지 남NS 인플루언서가 인기가 많다지요? 영향력 있는 셀럽의 말한마디가 이슈가 많이 되는데요~ 나만의 방법으로 여행을 기록하는 2가지 방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. ♡ 페이스북 체크인 하기 ♡ 페이스북에는 체크인 기능이 있어요~ 본인이 어디를 갔는지 남기고, 똑똑한 페이스북은 작년에 뭐했지, 2년전에 뭐했지 추억을 리마인드시켜 준답니다. 알아볼까요? ♡ 온라인 여행사이트 평점 남기기 ♡ 우리 한번 쯤은 온라인 여행사 (OTA)를 통해 예약 해봤잖아요? 부킹닷컴 / 아고다.. 2019. 10. 23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