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2016.03.08, 머니투데이 지면기사 --> 원본보기(링크)





 K-게스트하우스, 게스트하우스 창업 프리미엄 모델 제시 


게스트하우스 프랜차이즈 ‘K-게스트하우스’(가맹본사 ㈜나라365)가 프리미엄 브랜드 차별화 전략을 내세우며 서울을 넘어 전국으로 가맹지점 확대에 집중한다고 밝혔다.

 

예비창업주에게 아이템 선정은 사업의 성패를 가르는 신중한 문제다. 따라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아이템이 창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조건이라고 할 수 있다. 다양한 창업 아이템의 홍수 속에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아이템은 게스트하우스 창업이다. 내·외국인 관광객이 늘면서 사업발전성과 높은 수익성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됐다.

 

과거에 비해 관광산업이 발전하면서 서울은 스토리텔링을 더한 ‘꼭 가봐야 할 곳’들이 생겨났고, 세계 곳곳의 한류 열풍과 쇼핑 목적을 위해 입국하는 중국인 관광객이 크게 늘어나면서 관광수입 규모도 늘어나게 됐다.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방한 외국인은 약 1323만명으로 집계됐다.

 




게스트하우스의 이용 대상이 관광객이라는 점에서 사업발전성과 함께 높은 수익성을 기대할 수 있다. 숙박업의 특징인 시설투자대비 수익률이 높다는 것이다. 게스트하우스는 초기 시설투자가 이뤄지면 타 사업에 비해 현저하게 적은 고정비용으로 운영이 된다. 특히 K-게스트하우스는 처음 사업을 시작한 예비창업주를 위한 본사 측 마케팅과 각 지점별 운영매뉴얼을 통해 체계화된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실무노하우를 쉽게 얻을 수 있다.

 

아울러 K-게스트하우스는 △Location Good(상권전략) △Management Good(운영전략) △Marketing Good(마케팅전략) △Score Good(고객평점전략) △Communication Good(커뮤니케이션전략) 등 예비 창업주를 위한 5-Good(좋아요) 전략을 제시, 본격적인 가맹시장 확대에 주력할 방침이다.





스타트업 회사로써 2016년 소비자 만족 대상 기업 선정 감사드립니다. 

K-게스트하우스는 내국인 관광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숙박시설로써, 

성장 할 것입니다.


2016년 , K-게스트하우스 창업에 함께 하세요. 


본사 홈페이지  | 지점 인테리어 | 공지사항















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프랜차이즈 산업 박람회! 

2016년도도 활기차게 시작하는 의미로  첫번째 대규모 산업 박람회에 참가를 하게 되었습니다. 


창업을 결정하기에는 전화상담만으로는 부족한부분들이 많으시죠?


오는 3월 10일(목) 부터 12일(토) , 3일 간 개최되는 제 36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. 


"창업 아이템으로 뭐가 좋을까? "  "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은 뭐지?"  "외식 말고 다른 창업이 궁금한데?"


막연한 창업의 고민 과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막막함. 


(주)나라365의 프리미엄 게스트하우스 !  K-게스트하우스 브랜드를 만나보세요~ 


오시는 길 : 서울 SETEC, 학여울 (지도링크)

대중교통 :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1번 출구 , 도보 4분 거리 



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는  미래관 / 창의관 / 비전관 으로 나뉘는데요. 

제일 규모가 있는 관이 미래관입니다. 


K-게스트하우스 부스는 미래관에 있습니다. 




미래관 126번  | 출입구 에서 오른쪽 방향에 있습니다. 
부스 간판을 확인해 보세요~ 










[K-게스트하우스]에서 자체 설문조사한 2015년 통계에 의하면 한국 여행의 목적에 대한 질문에 ‘쇼핑’이라고 답한 비율이 38.94%로 제일 높게 나왔으며, 자체 통계뿐만아니라 여러 다양한 통계자료에서도 쇼핑을 목적으로 한국여행을오는 관광객이 많습니다.


그만큼 한국을 올때보다 돌아갈때 더 많은 부피의 짐이 생긴다는것을 뜻하기도합니다.


부피뿐만아니라 무게도 엄청나기때문에 혼자서 쇼핑아이템들을 옮기기에는 역부족일때가 많겠지요?


해서 저희 [K-게스트하우스]에서는 K-게스트하우스(전지점)에 머무르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컨시어지서비스의 하나로, 국제택배서비스를  시행코자 합니다. 


체크아웃 전 리셉션에 문의 주셔서, 본인이 고국으로 돌아갈때 가지고 가야 할 케리어의 무게를 재보고, 무게가 초과 될 시, 국제택배 서비스를 통해 짐을 부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 


무게 및 목적지에 따라 요금은 달리하며, 선지불 후 발송 하는 시스템입니다. 


국제 택배는 중국 은련카드 X BC카드 계열사에서 시행되고 있습니다. 


이제 국제 택배 컨시어지 서비스를 통해 쉽게 집에서 택배로 받아보세요!! 









본사 홈페이지 국제택배서비스 알아보기(링크)

본사 공지사항 더 보기